롯데) 7이닝1실점 10K 웅세가 승투 못가져간게 아쉽긴 진짜 아쉽다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919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0 오늘 진짜 좋았는데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