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성환이가 감독햇어야 된다는 얘긴 아닌데 야수운용은 성환이가 꽤괜이엇던 기억..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7
그땐 9위에 감대엿어서 할 수 있엇던 운용인 거 아는데 뭐 그런 파격운용 아니더라도 대타기용이나 이런 게 우리팀 오래 있엇던 짬빠가 느껴졋달까
암튼 난 코치진 땜에 원형이가 후보 중엔 최선의 감독이엇다 생각하긴 하는데 요즘 야수 운용 아쉬운 점 보고 문득 성환이 생각나긴 해ㅇㅇ
기억미화인 거면 걍 지적해주삼 받아들이겟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