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래서 직관은 갈 수 있을때 최대한 가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501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2 감히 나없을 때 뭔 짓을 하고 이길지 모름ㅠㅠㅠ그치만 난 서울매기라 어차피 홈경기 잘못가서 슬픔 ∧(´༎ຶ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