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성한이나 준재 체력 세이브 해주는게 우리 타선에 더 좋지않나
무명의 더쿠
|
22:35 |
조회 수 29
키스톤을 테세로 쓰고 있으면 버릴 경기에 빨리 빼주던지 하면 좋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끝까지 수비보고 체력은 떨어지고 체력 떨어지니깐 못치고 악순환임
우리 타선에 다른 선수 살아나라고 바라는 것보다 쟤네한테 회복하라고 시간을 주는게 타선에서 공격력을 회복하는데 더 도움이 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