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니 오태양이 내야수 출신이라고 해도 얘도 2루출신인데 코너에 세워놓는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 거기로 가지 말라는 기도메타 아님?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8
지금 3루 수비 잘하는 김한별도 2루 유격만 보다가 갑자기 3루 세웠을때는 실책 했어.... 전문 내야수인애도 그런데 몇년을 외야수로만 출전하던 애를 내야를 봐도 2루를 보던 애를 1루에 넣는게 말이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