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스타 투표도 끝났으니 이제 엘트 분장 뭐할지 기대하면 되나(♧◕ᴗ◕)(☆◕ᴗ◕)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9599 무명의 더쿠 | 22:31 | 조회 수 40 햄장은 스파이더햄마냥 붙는거 입어줘(♧◕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