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음.. 싸우려는 거 아님 진짜로.. 난 근데 안재석 수비이슈 안내는 날엔
무명의 더쿠
|
22:29 |
조회 수 241
개빡치진 않음.. 얘도 젊..........잖아
수비도 뭐 해볼려다가 빠뜨리면 걍 별 생각없어 본헤드를 그것도 거듭 하니까 혈압체크해야되는 수준으로 화났었지만
난 그냥 그렇다..
수비도 뭐 해볼려다가 빠뜨리면 걍 별 생각없어 본헤드를 그것도 거듭 하니까 혈압체크해야되는 수준으로 화났었지만
난 그냥 그렇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