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족사진 보고 취해서 홈에서 끝내기 자주 치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734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8 했다가 아니아니아니아니 내가 무슨 발언을....9말 없는 게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단체가족사진은 어쩌다가 한번씩 찍는 걸루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