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주전도 안갈고 신인이나 어린 선수들한테 적당한 기회도 주고 그러고 싶네요 주전을 경기에 내보내지마라 이게 아니고 오늘 같이 누가봐도 6점차 8점차 나서 경기가 기울어져 버리면 이건 안되겠다 하고 주전을 빼고 다른 선수한테 기회를 주라는거야
난 그냥 주전도 안갈고 신인이나 어린 선수들한테 적당한 기회도 주고 그러고 싶네요 주전을 경기에 내보내지마라 이게 아니고 오늘 같이 누가봐도 6점차 8점차 나서 경기가 기울어져 버리면 이건 안되겠다 하고 주전을 빼고 다른 선수한테 기회를 주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