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다 땅볼 유도라든지 좀 더 삼진 말고 맞춰서 잡게 해야지만 공 많이 안던질것 같은데
오히려 배트 나오게 유도하다가 포볼 주고
공이 안빨라서 그런건지? 커트 되거나 안타맞으면 제대로 맞고
분명 구위라고 해야하나 아예 안좋은 공을 던지는것 같진않은데
유인구만 던져서 잡기엔 공을 너무 많이 내야하고 포볼 위험도도 너무 높고 어떻게 해야 그래도 6이닝은 먹어주려나...
오히려 배트 나오게 유도하다가 포볼 주고
공이 안빨라서 그런건지? 커트 되거나 안타맞으면 제대로 맞고
분명 구위라고 해야하나 아예 안좋은 공을 던지는것 같진않은데
유인구만 던져서 잡기엔 공을 너무 많이 내야하고 포볼 위험도도 너무 높고 어떻게 해야 그래도 6이닝은 먹어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