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중견에서 그 난리가 나도 중정원 고집하더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896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7 3루수 쓰는 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 좌익에 도태훈 세우고 1루에 오태양 세워두는거지수비가 우습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