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조만간 3호포 나올 거 같긴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식식이 돼지개
- 00:5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전뱅 체력 떨어진거 박진만이 제일 잘아는 거 같은데
- 00:52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커터랑 커브를 잘쳤네
- 00:5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순이 타석에 나도 모르게 방긋 웃고있더라
- 00:51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작년 후반기 외야로 나온 야수들 타수랑 외야로 나왔을때 성적
- 00:5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난 진짜 전뱅 휴식이 먼저 올 줄 알았음
- 00:5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뻘한데 난 도영이 응원가 첨엔 힘차게 달려라~~ 인줄 알앗어
- 00:5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깊생하느라 잠못자는게 아니라
- 00:5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제현이 외야즈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엌ㅋㅋㅋ
- 00:50
- 조회 29
- 잡담
-
- 롯데) 감독은 호영이 외야가고 타격감 다 떨어졌을땐 계속 스타팅으로 세우더니
- 00:5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집관이랑 직관이랑 제일 큰 차이가 선수들 수비범위 체감이라 봄
- 00:50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나매기 희망 타선 : 황-윤-레-한-손-고-전-나-손
- 00:5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ㅅㅈㅎ 난 올해 민석이가 이만큼 스텝업 해올줄 몰랐음
- 00:49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올해 저 스윙폼으로 쭉 가겠지?
- 00:49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손호영 하루에 안타 1개 2개씩 꼬박 치면서 타율 쬐끔씩 회복하는 중이었는데
- 00:49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응특석은 대기 몇번대로 들어가야 가능성있어?
- 00:49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민재 느좋쌥쌥이이긴한데 공쫓아갈때 더 빨라져
- 00:49
- 조회 22
- 잡담
-
- 매기 호로록
- 00:48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전민재 수비 매드무비에서 지분 최소 5~6할은 솔직히 한동희거임
- 00:48
- 조회 33
- 잡담
-
- 삼성) 2년만에 유격하는 부상복귀 선수한테 뭘 바라는건지
- 00:48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