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해영이 저번부터 여러모로 꼬여서 아겜못가는거 솔직히 정병왔었는데 만약에갔으면...내년에 퐈여서 또 정병왔을듯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28
내년끝나고퐈가 성범 선넨 확정에 전상도 들어갈수있어서... 여기에 해영이까지 들어갔으면 시즌중부터 팬들끼리 막 누굴잡네 쟨잡지마라 뭔개소리냐 일년내내 싸우게됐을듯...
내년끝나고퐈가 성범 선넨 확정에 전상도 들어갈수있어서... 여기에 해영이까지 들어갔으면 시즌중부터 팬들끼리 막 누굴잡네 쟨잡지마라 뭔개소리냐 일년내내 싸우게됐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