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실링으로 타선수들 후려치는거 넘 많이 보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5452 무명의 더쿠 | 22:21 | 조회 수 196 것도 김지우오면 이제 얘가 최고실링 아님?실링 높은애 3루 박아야한다 우기는 사람들 논리면 내년엔 지우가 주전이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