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윤혁은 그 해에 투수가 너무 좋으니까 1라부터 투수 뽑고싶다 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3056 무명의 더쿠 | 22:19 | 조회 수 130 준순이 뽑고 2라부턴 내맘대로 하겠다 해서 최민석 얼리픽 한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