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이 빠따감 올라오면 빠따도 잘해 장타도 뽑잖아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득타율 보니까 타격대비 등수 높은 것 같은데
- 23:34
- 조회 0
- 잡담
-
- 젊은 두 포수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 23:34
- 조회 2
- 잡담
-
- 삼성) 우리가 6월 득타율 젤 높은 팀 만난거네
- 23:34
- 조회 1
- 잡담
-
- 두산) 5연속 위닝 잡더니 그만큼 질거니ʕ •̅ ᴥ •̅ ʔ
- 23:34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그래서 동사로마들이 의리 성이 뭐냐고 물어보기도 했음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 23:34
- 조회 5
- 잡담
-
- 삼성) 작년이랑 비교하면 아즈 영향도 있고 성윤이 성적도 클 거고
- 23:34
- 조회 3
- 잡담
-
- 삼성) 리그 팀 득타율 출루 옵스 등등
- 23:33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아 원태 이 영상 자세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33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키보드 키캡 따로주는거라니깐 더 탐남
- 23:33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올스타 라방 낼 몇시에 어디서하는데? 크보 유투브인가
- 23:33
- 조회 9
- 잡담
-
- kt) 6회 맹구 수비 보고 진짜 오답노트 잘쓰는구나 또 생각함
- 23:3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가을 노려도 바로 3위 안 이런건 힘들구나 싶다
- 23:3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내일은 상대 선발 공략했으면 좋겠다
- 23:3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긍데말야 승민이 이뿌지 않니
- 23:33
- 조회 11
- 잡담
-
- SSG) 폼 올라온 6월 최정을 쓰지도 못하는게 진심 너무 에바야
- 23:3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난 와카 직관도 갓는데 모든 걸 잊엇나봐
- 23:3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오늘 현창이 삼진먹고들어가는데도 응원가 끝까지 불러주고
- 23:33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난 드랲은 윤민이 믿기로 함
- 23:33
- 조회 7
- 잡담
-
- 한화) 멩이는 걍 너무 안풀리니까 아쉬울뿐
- 23:33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어제인가 그제인가 본것 같은데 진짜 체력기준을 노시환으로 두면 안됨ㅋㅋㅋ
- 23:3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