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생각해보니 불펜중에 좌우놀이 한다치면 윤식이말고 나올 투수가 없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01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8 지금 불펜들 싹다 우투거나 덕주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