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묘한 이빨 쏟아진닼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폼 올라온 6월 최정을 쓰지도 못하는게 진심 너무 에바야
- 23:33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와카 직관도 갓는데 모든 걸 잊엇나봐
- 23:3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오늘 현창이 삼진먹고들어가는데도 응원가 끝까지 불러주고
- 23:33
- 조회 2
- 잡담
-
- 기아) 난 드랲은 윤민이 믿기로 함
- 23:33
- 조회 0
- 잡담
-
- 한화) 멩이는 걍 너무 안풀리니까 아쉬울뿐
- 23:33
- 조회 3
- 잡담
-
- 한화) 어제인가 그제인가 본것 같은데 진짜 체력기준을 노시환으로 두면 안됨ㅋㅋㅋ
- 23:33
- 조회 4
- 잡담
-
- 엘지) 난 소박하게 이번주에 50승 선착을 하면 좋겠어
- 23:33
- 조회 9
- 잡담
-
- 삼성) 보면 돌려돌려 각각 힘들던 시기가 있었음
- 23:3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순이가 와도 앞뒤로 끊어먹다니
- 23:3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두산베어스 언제 이기나요?
- 23:33
- 조회 6
- 잡담
-
- 엘지) 키보드 수량제한 500개야 5000개야?
- 23:33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지금 빠따 그런대로 나쁘지는 않게 굴러가는데 찬형이는 좀 보고싶다
- 23:3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지금 라인업보다 차라리 쌥쌥이들 뛴다 라인업이 더 시원할거같아
- 23:3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올해현빈이 스타일은 분명 다른데 작년 시환이가 겪던 난관과 비슷하기도 함
- 23:3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현빈이 근데 5월말~6월초보다는 나아보임
- 23:32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난 선수 성이름을 쓰든 이름만 쓰든 별명을 쓰든 그렇구나싶음
- 23:3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현빈이 바빕 올해 최저찍긴했더라.....
- 23: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더우면 잘한다 하신분 더운게 추운거보다 낫다하신분 내일은 치십쇼
- 23:32
- 조회 6
- 잡담
-
- 엔씨) 빠따들이 내일은 일하겠지? 주원아 건우야
- 23:32
- 조회 7
- 잡담
-
- 두산) ((막말로 느껴질 수도 있고 불호라고 느낄 수 있는 말인거 아는데)) 개인적으로 튼튼툴 없는 사람은 풀타임 주전으로 살아남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 23:3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