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노시환이 우리팀이라 너무 좋은 거 같음 홈런도 잘치고 수비도 잘하고 건강하고 넉살 좋고 투타할 거 없이 선후배 잘챙기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791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2 시환아 ・゚゚・( ღ ө 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