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성범이 잘해주니까 너무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6912 무명의 더쿠 | 22:15 | 조회 수 100 최애인데정병들이 뭐라하는거 짜증나는데아저씨 기대만큼 못해주는건 맞고그래서 속상했는데요즘 야구력, 미남력폭발해서 너무좋다 진짜올브전에 홈런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