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터져 또는 크게 이겨 그러면 투수는 신인이나 가비지 이닝을 먹어줄 그런 선수들이 올라오는데 야수는 그런게 없음 너어무 주전 갈갈이야
이 경기는 버렸구나 싶은 투수 운영을 하면 타자도 그거에 좀 맞춰야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네
경기가 터져 또는 크게 이겨 그러면 투수는 신인이나 가비지 이닝을 먹어줄 그런 선수들이 올라오는데 야수는 그런게 없음 너어무 주전 갈갈이야
이 경기는 버렸구나 싶은 투수 운영을 하면 타자도 그거에 좀 맞춰야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