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냥 개인적으로 야구보면서 하지않는 일은 '만약에 그랬다면'과 자기상상속에서 결론짓고 왜 그걸 못했냐로 반복하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29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2 이게 야구보면서 덜 스트레스 받는 방법인거 같아 나는 그렇다는거임ㅋㅋㅋ 정답은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