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저에게기회를한번만더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최근에 영봉패는 없었지?
- 23:47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승민이 걍 야구 재밌게하더라
- 23:47
- 조회 2
- 잡담
-
- 롯데) 아 오늘 하라 댓글 개웃기네
- 23:47
- 조회 7
- 잡담
-
- 한화) 돌고돌아 중현빈이 답이었다는게 웃김
- 23:4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그리고 1차하면 또 빡치는 현종이 ^ᶘ=´.‸.`=ᶅ^
- 23:4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난 키보드 둘 중에 쪼끄만게 넘 귀엽던데
- 23:47
- 조회 5
- 잡담
-
- 삼성) 복귀전부터 유영웅은 진짜 돌이야
- 23:47
- 조회 7
- 잡담
-
- 삼성) 전병우 지쳤으니 휴식주고 김영웅 3루 뛰게하면서 경기감각 올려놓고
- 23:47
- 조회 4
- 잡담
-
- 엔씨) ㅇㅇㄱ 너네 취미 있어? ∠( ᐛ 」∠)ꔪ_
- 23:47
- 조회 3
- 잡담
-
- 기아) 챔필 118블럭도 일어나나?
- 23:4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윤동희가 좋은 이유
- 23:4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진짜 ㅈ됐을땐 넹글 돈 라인업이라도 나와야하는데
- 23:47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라자 지타 쓰라고 하고싶은데 그러면 백호가 애매하긴 해
- 23:47
- 조회 15
- 잡담
-
- 기아) 현종이가 팀 최고참이란거 아까 나끼리 보고 깨달음
- 23:47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내야 바운드 죽이기 위해서라도 365일 구장 돌려 (◔ ө ◔ )
- 23:4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나 수비 눈 낮아져서 잘하는거까지 기대도 안함
- 23:4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덬들아 혹시 평일에 직관하고 대전역에서 11시 기차 타는거 시간 충분해?
- 23:46
- 조회 12
- 잡담
-
- 키움) 26일은 배동이랬던거같고 일요일 영민이면 토요일에 누가 던지지
- 23:46
- 조회 6
- 잡담
-
- 롯데) 올스타 투표기간에 6연승 했으면 도배시켜줬을텐데(대충 삐진 매기짤)
- 23:4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드래트프 얘기 보니까 전상현 생각남ㅋㅋㅋ
- 23:46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