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는 창기 수비에서도 가치있는 선수라 봐서 요새처럼 플래툰으로 스타팅하는 건 ㅇㅋ인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5
타순만 제발 내렸으면 좋겠음 1성주 하거나 아님 좌완선발 때처럼 우완선발도 1찬의 하거나 하고 창기는 하위타순에 뒀으면 1창기는 진짜 아니야
타순만 제발 내렸으면 좋겠음 1성주 하거나 아님 좌완선발 때처럼 우완선발도 1찬의 하거나 하고 창기는 하위타순에 뒀으면 1창기는 진짜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