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걍 꾸준히 느끼던건데 댓글로 시비터는 애들이 더 유난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84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3 글 하나만 보고 느끼는건 아니고 ㅋㅋ가끔보면 유난이라고 뭐라하는 애들이 더 유난인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