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돌 영상 보는데 홈런 3개를 한사람이 쳤다니까 히ㅣㅣㅣ디님도 최정이? 이러시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516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아무래도 이름이 홈런이시니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