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일 짜증나는건 이러다가 투수들 페이스 떨어지면 타자들 올라올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4982 무명의 더쿠 | 22:08 | 조회 수 30 투수들이 언제까지나 계속 잘할수는 없는데 투수들 잘할때 점수 조금이라도 더 내고 실책 하지말고 이겨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