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야는 블링성한인데 외야 막내가 최지훈이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4221 무명의 더쿠 | 22:07 | 조회 수 46 뭐 당장 20대 초반인 선수 터져라 이건 아닌데 그래도 최지훈보다 어린 선수가 있기는 했어야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