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환 지금 잘하고 있는 거 맞고
강민호 지금 못하고 있는 거 맞는데
김도환이 주전 먹으려면 강민호가 필요함
강민호 무조건 내려라는 식의 반응 보이는 경우 종종 보여서 하는 말임
도환이도 아직 불안한 면도 있고 타임 소화 많이 안해봐서
도환 짱포 2포수만으로는 부족함
김도환 지금 잘하고 있는 거 맞고
강민호 지금 못하고 있는 거 맞는데
김도환이 주전 먹으려면 강민호가 필요함
강민호 무조건 내려라는 식의 반응 보이는 경우 종종 보여서 하는 말임
도환이도 아직 불안한 면도 있고 타임 소화 많이 안해봐서
도환 짱포 2포수만으로는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