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우리는 약간 그 틈을 잘 파고드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00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4 상대팀이 흔들릴때 1점이라도 꾸역꾸우우우역 낸다해야하나..그래서 빠따가 못해도 그덕에 건지는 경기가 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