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뛰었어도 병살이었을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유찬이 2루에서 상대수비가 태그하느라 병살 바로 전달되는 빠른 공도 아니었고 그 상황에 수비수가 공 흘리거나 더듬거나 하는 상황 나올수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카메라가 1루 베이스로 화면 전환됐을때 혹시?!! 했더니 뭔 화면에 잡히지도 않게 어슬렁거리고 있어 ㅅㅂ
우영캐가 부상이라서 뭐라고 했는데 손부상땜에 안뛰는건 말이 안되고ㅋㅋㅋ 우리가 모르는 다리쪽 부상이라 못뛰는 수준이면쉬던가
1루베이스에서 무슨 상황이 일어날줄 알고 설렁설렁 걷고있냐고
그리고 바로 승민이가 3루타 치니까 더 빡이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