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알못인데 용타를 못 빼는 이유가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9560 무명의 더쿠 | 22:05 | 조회 수 92 라인업에서 뺐으면 좋겠다는 글에 용타라 그럴 일은 없다고들 하는데 못하면 빼야 되는 거 아니야? ㅠ돈을 너무 많이 줘서 빼기 아깝다는건가..? 아니면 아무리 못해도 하나 해줄거라믄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