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광잠바 재입고 풀린거 도착해서 입어봤는데 실문 개존예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819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6 가을가서 유광 더 오래오래 입을수 있게 현민아 계속 런 쳐조 ( ˃̵ጥ˂̵ )🪄가장 오래오래 자켓 입고 싶다아유광 도착하자마자 현민이 몸풀려서 그슬 치는거 보면 기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