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일은 막동 5번이나 6번 치겠지? 민재 좀 내려줘도 될거같은뎁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7196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105 수비가 ㅈㄴㅈㄴ빡세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