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몰라 후반기 때 와 역시 전반기 때 관리 한 티가 나는구나 하고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690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 지금 상황 회피하고싶다 지금 감독이 너무 싫다 미래의 나한테 욕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