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막 타자들이 점수 많이내도 투수들이 8실점9실점하고 못막아야 투수들한테 화날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520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2 지금은 진짜 걍 타자들이 너무하다 (홈런맞은 김택연 쉴드아니니 오해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