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원래 신념있는 또라이가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 이호준이 딱 그거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9
우리 불쌍한 호철이는 분명히 잘될거야하면서 본인이 만든 기준모를 태도점수로 평가하고 얘는 실수 한번에 바로 내리고 누구는 아무리 실수해도 계속 써주고
자기 혼자만의 기준으로 사는게 제일 무서운거임
우리 불쌍한 호철이는 분명히 잘될거야하면서 본인이 만든 기준모를 태도점수로 평가하고 얘는 실수 한번에 바로 내리고 누구는 아무리 실수해도 계속 써주고
자기 혼자만의 기준으로 사는게 제일 무서운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