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불쌍한 호철이는 분명히 잘될거야하면서 본인이 만든 기준모를 태도점수로 평가하고 얘는 실수 한번에 바로 내리고 누구는 아무리 실수해도 계속 써주고 자기 혼자만의 기준으로 사는게 제일 무서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