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 왔을때 따라가는 것도 힘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베니 진짜 보내
- 23:4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찬규 감추로 뽑혀도 너무 잘뽑았다 할 성적과 상황이고 주영 보경이도 2위니까 기대해볼만하고
- 23:45
- 조회 3
- 잡담
-
- 엘지) 허
- 23:4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올스타전에서 장두성이 자담치킨 배민 오토바이에 넣어서 황이 배민으로 배달해줘도 웃기겠다
- 23:4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원형이 버블 같은거 안하나
- 23:4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최민석아 너 6이닝 1실점해도 승투 못먹는거 봤지? 7이닝 이상 먹어라
- 23:4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수빈찬호유찬수행승민오랑지훈 그리고 준호
- 23:4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전뱅이랑 같이 쓰고 싶나보다 유영웅 그럴수있지 했는데 난 진짜 복귀전 스타팅 쓰라 소린 아니였쓴
- 23:45
- 조회 7
- 잡담
-
- 롯데) 수비가 안정되야 9회까지 야구를 보긴함
- 23:4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류찌도 지금 너무 잘해줬지만
- 23:4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너무 따숩다
- 23:45
- 조회 69
- 잡담
-
- 한화) 어차피 대타자원 수비자원따로 볼거면 퓨에서 옵스 1 넘으면 다 올려봐라싶음
- 23:4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내일 오랜만에 동기사랑 순이 보는건가
- 23:4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시즌초만해도 이렇게 행복한 시즌이 될 줄 몰랐는데
- 23:4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내일 양햄이다 다들 집중해서 승 줘라
- 23:44
- 조회 7
- 잡담
-
- 엘지) 씁 영찬이 영혼이 주영이한테 씌인거 같은데
- 23:4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난 민재 투표가 제일 의외였음
- 23:44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오늘 엄마 야구 보라고 볼팍 보내드렸는데 이글스가 이겨서 기분 좋다 ദ്ദി(⸝⸝ʚ̴̶̷ ө ʚ̴̶̷⸝⸝)
- 23:4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원태 걍 일요일에 또 나오면 안되냐
- 23:4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동희?
- 23:44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