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는 유영웅 3루보내고 뭐 상준이넣고말고를 떠나서 1회봤으면 그냥 스타팅에서 빼도됐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0253 무명의 더쿠 | 21:59 | 조회 수 55 전뱅3루 두고 유격수만 상준이로 바꿨어도 이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