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전뱅 진짜 힘들어도 장타한번씩 쳐주던 사람인데 휴식 주면 다시 잘할것을
39 2
2026.06.23 21:56
39 2
ㅠㅠ 본인도 힘들어한다는 인터뷰 하면서 김영웅 올라오면 휴식 준다안함? 근데 왜 또 씀 ㅠㅠ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81 잡담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12:47 3
15204780 잡담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12:47 10
15204779 잡담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12:47 19
15204778 잡담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12:46 31
15204777 잡담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2 12:46 23
15204776 잡담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6 4
15204775 잡담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1 12:46 21
15204774 잡담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1 12:46 35
15204773 잡담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12:46 7
15204772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11 12:46 130
15204771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80
15204770 잡담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12:45 57
15204769 잡담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8 12:45 72
15204768 잡담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2 12:45 32
15204767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43
15204766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2 12:45 30
15204765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39
15204764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13
15204763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 12:45 63
15204762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