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남들 다 안타치고 볼넷 나가거나 플라이, 땅볼 아웃인데 안재석 혼자 삼진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26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한 투수만 상대하는 거 봐도 ㅇㅇ 올해 삼진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