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키움 풀카송 준수응원가랑 같은 음원인거 오늘 첨 알았다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07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8 잘 들어보니까 진짜 같은 음원 맞네ㅋㅋㅋㅋ 근데 느낌 차이 쩔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