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우리 유니폼 1위 답다 ദ്ദി( •̅𐃬•̅ )∧
잡담 롯데) 시즌 내내 엉덩희는 가라 소리 듣던 윤동희가 올시즌전구단 첫 안타랑 올시즌구단 첫 끝내기 가져간 게 스타성이 아니면 뭐란 말임(੭⸝•̀ᴗ•́⸝)੭✨🟩(੭⸝•̀ᴗ•́⸝)੭✨🟩
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역시 우리 유니폼 1위 답다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