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사실 이호준이 감독으로 왔을때 이미 3루 주전은 휘집이였던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625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1 지땜에 밀린게 아닌데 왜 혼자 미안하다 ㅇㅈ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