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하한테 욕 못하니까 창기 잡는다고 생각하는거 너무 의도궁예 같음 당장 나부터가 오늘은 김진성이 문제라고 썼고 홍창기 1번 타자로서 성적 아쉬운거랑 수비 아쉬운거 두개 다 말했는데 이부분을 왜 묶는지 걍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