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은게 빠따 풀 자체가 다르다고했음. 외야가면 풀 자체가 확 줄어든다구… 생각해보면 케이브도 그렇고 카메론도 그렇고 용타한테 기대하는 정도의 장타형들이 아니었는데 그런게 이유 아니었을까…? 쾅 이렇게된 마당에 난 내년은 1루로 용병 보고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