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훈이는 잡을 것 같은데 이 성적이면 금액이 문제지 뭐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6
중견 수비 중요한거 알고 중견 수비 저만큼 해주는 젊은 선수가 많이 없으니깐 잡아야하는데 하지만 중견수도 타자니깐 어느정도 타격은 해줘야함
근데! 하필 올해 커리어로우에 가까울 정도로 못하고 있으니깐 비싸게 잡는다 이건 모르겠음....ㅠㅠ 2할 2푼치는 타자를 수비만 생각해서 큰 돈을 줄 수는 없으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