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용타랑 양의지한테 왜 기대는지 내가 짜증나는거랑 별개로 이해는 가거든..? 근데 안재석은 진심 뭐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457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3 뭐 언제까지 박고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