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뭐 등록을 오늘할까 내일할까 고민했다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3609 무명의 더쿠 | 21:50 | 조회 수 19 난 그래서 스타팅은 생각도 안함ㅅㅂㅋㅋㅋㅋ근데 뭐 유격으로 스타팅을?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집에가서 컴프야나 해라